연세대학교 학술정보원

링크메뉴

주메뉴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제 5회 옥상정원영화제: 끝과 시작 [9/17(월)~18(화)]

2018-09-07조회 2972

작성자
디지털미디어팀
이메일
::2018 연시 옥상정원 영화제: '끝과 시작' 으로부터의 초대장:: ⠀⠀⠀⠀⠀⠀⠀⠀⠀⠀⠀⠀⠀⠀⠀⠀

아득히 무더웠던 여름, 그 끝과 선뜻 다가온 가을의 시작에서, '2018 연시 옥상정원 영화제: 끝과 시작' 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새 학기의 시작과 함께 손가락 사이로 흐르는 바람 자락마저 선선해졌습니다. 그간의 잠 못 이루던 밤들이 한여름 밤의 꿈만 같습니다. 이렇듯 희미해진 끝과 시작의 경계 속에서, 연시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옥상 하늘에 펼쳐낼 가을밤을 준비했습니다.
⠀⠀⠀⠀⠀⠀⠀⠀⠀⠀⠀⠀⠀⠀⠀⠀
올 해 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가을 밤 하늘에 걸릴 영화는 앤드류 스탠튼 감독의 <월 E(2008)> 와 조지 밀러 감독의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2015)> 입니다. 어릴 적 순수했던 친구와 잔혹한 현실 속 전우 같은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이 두 편의 영화는 모든 것이 끝난, 그렇게만 보이는 자리에서 시작을 향해갑니다. 희망이라는 이름의 잘 알지도, 본 적도 없는 단 하나의 작은 새싹을 붙든 채 우주와 광야에서 펼쳐지는 이 여정들은 그 끝에서 여러분의 마음속에도 가을 밤 하늘만큼 뭉근히 빛나는 시작을 피워낼 것입니다.
⠀⠀⠀⠀⠀⠀⠀⠀⠀⠀⠀⠀⠀⠀⠀⠀
영화 시작 전에는 '지성봉'과 '기타링'의 버스킹 공연과 YVAC, YBS, ANDING CREDIT 과 함께하는 단편 영상제 또한 예정되어 있습니다. 옥상 위의 시간이 더욱 풍성해진 만큼 기대 한 다발과 함께 걸음해주세요. 영화가 끝난 후에는 연시로부터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영화퀴즈 및 추첨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마지막까지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
날씨가 추울 수 있으니 따뜻한 겉옷을 챙겨 한가위가 시작되기 전 주인 세 번째 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만나요. 가을밤의 옥상을 열어두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
끝과 시작, 그리고 그 속의 당신을. ⠀⠀⠀⠀⠀⠀⠀⠀⠀⠀⠀⠀⠀⠀⠀⠀
⠀⠀⠀⠀⠀⠀⠀⠀⠀⠀⠀⠀⠀⠀⠀⠀
<장소> 
연세대학교 학술정보관 8층 옥상정원 (야외 상영) ⠀⠀⠀
⠀⠀⠀⠀⠀⠀⠀⠀⠀⠀⠀⠀⠀
<행사 일정>  
9/17()  
 E (Wall-E, 2008)
PM 5:30     버스킹 공연  : 기타링 
PM 6:30     단편 영상제 : YBS <밤편지>, YVAC <연대 위대한 쇼맨> 
                   영화제 소개 및 상영 : 월 E (Wall-E, 2008)  
이벤트 (마샬 블루투스 헤드폰, 월-E 아트북, OST CD, 피규어 등각종 굿즈) 
 

9/18()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Mad Max : Fury Road, 2015
PM 5:30      버스킹 공연 : 지성봉 
PM 6:30      단편 영상제 : ANDING CREDIT <꺾인 담배에도 불은 붙는다>  
                   영화제 소개 및 상영  :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Mad Max : Fury Road, 2015) 
                   이벤트 (미니 스마트빔, 매드맥스 아트북, 포스터, DVD 등각종 굿즈) 

행사 당일 외부인 출입 가능
입장은 무료이며 별도의 사전 신청이나 행사 당일 입장 정원 제한도 따로 있지 않습니다.
영화제에 입장하시는 분들께 선물로 드리는 예쁜 엽서로 선물 추첨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엽서는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행사 당일 관객분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돗자리매트가 미리 설치되어 있습니다.
관객분들께서 가져오시는 간단한 음식이나 음료도 반입 가능합니다.
저녁에 날씨가 추우니 옷을 따뜻하게 입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참고 사이트: 연시 페이스북 (facebook.com/yoncine)와 인스타그램(@yonci.ne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