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도서관 일정

영화상영 일정 상세

http://library.yonsei.ac.kr/upload/moviesch/image/1496190933200.jpg
6월 정기 상영: 원 데이
상영일 : 2017-06-28, 17:10 ~ 19:00
영화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15세이상 관람가
장르 : 로맨스
감독 : 론 쉐르픽
주연배우 : 주드 로, 노라 존스
상영시간 : 107분

[6월 멀티미디어센터 정기 상영: 그 때, 사랑에 대한 우리 모두의 기억]

6월 27일(화요일), 6월 28일 (수요일)
학술정보원 3층 멀티미디어센터 미디어 감상실에서
오후 6시 10분부터
'그 때, 사랑에 대한 우리 모두의 기억' 정기상영회의 마지막 영화 '원 데이'를 상영합니다.
많이 보러오세요 :)

※6월 13일, 14일(시험기간)은 정기상영이 없습니다.

※※방학기간에는 정기상영 시간이 한시간 앞당겨져 17시 10분입니다.

[소개글]

단 하루.
그대에게 단 하루가 주어진다면, 단 한 사람만 만날 수 있다면,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만약 그렇다는 대답이 돌아온다면, 당신이 그 사람을 사랑해서, 혹은 한때 사랑했기 때문일 거라고 믿어요.
 
그대 각자가 생각하는 사랑의 모습은 참 많이 다를 거에요. 누군가는 내가 편히 기댈 수 있는 사람에게 의지하는 모습을, 또는 내가 한껏 채워 줄 수 있는 사람에게 아낌없이 주는 모습을, 아니면 내가 가지고 싶은 사람을 곁에 두고 함께하는 모습을 사랑이라고 생각하겠죠. 그대에게는 그대만의 사랑하는 법이 있을 테니까요.
 
엠마와 덱스터가 20년간 매년 특별한 하루 7월 15일을 오작교로 줄다리기를 하는 것을 보면서, 그들의 모습이 그대가 ‘사랑하는 법’과 조금은 닮아 있음을 발견할 지도 몰라요. 덱스터를 사랑하지만,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엠마. 엠마를 사랑하는 마음을 외면하고, 끊임없이 다른 사람을 찾아 유랑하는 덱스터. 그리고 둘은 20년 동안 한결같이 이렇게 말해요.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사랑을 사랑이라고 말하지 못하는 모습이, 비겁함으로만 보이지 않는 이유가 있겠죠. 어쩌면 그건, 그대에게도 말하지 못한 사랑이 있어서일 거에요. 끝내 말해주지 못해서 마음이 아려도 애틋하기만 한 사람의 기억을, 살포시 꺼내 봐요.
지금의 그대를 있게 해 준 그때, 사랑에 대한 그대의 기억이니까요.
 
다음 주 목요일, 그대를 기다릴게요.
학술정보원 멀티미디어실에서, 우리 만나요.

연시 11기 윤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