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도서관 일정

영화상영 일정 상세

http://library.yonsei.ac.kr/upload/moviesch/image/1511764994898.jpg
12월 정기 상영: 아웃 오브 아프리카
상영일 : 2017-12-08, 18:30 ~ 21:00
영화등급 : 12세이상 관람가 12세이상 관람가
장르 : 기타 장르
감독 : 시드니 폴락
주연배우 : 로버트 레드포드, 메릴 스트립
상영시간 : 161분

[12월 멀티미디어센터 정기 상영: 연시FM 사연, 상영되다]

연말을 장식하는 12월, 연시가 특별한 정기상영을 준비했습니다.
매주 한 편씩이 아닌, 12월 첫째 주에만 매일 한 편의 영화를, 아주 특별한 사연과 함께 전해드려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연시로 날아온 사연을 함께 듣고 보지 않으실래요?

12월 8일 금요일
 학술정보원 3층 멀티미디어센터 미디어 감상실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관객의 사연을 받아 진행되는
<연시FM 사연, 상영되다>의 마지막 영화, <아웃 오브 아프리카>

:: 발제글 ::
 

수능이 끝나고 그동안 못본 영화와 드라마를 보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네이버 영화 순위 목록에 있는 영화들 중에서 줄거리가 끌리는 것들을 보던 중, 엄마의 강력 추천으로 '아웃 오브 아프리카'를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른 것을 찾고 있었는데 '아웃 오브 아프리카'가 재밌다고 끊임없이 말씀하시는 엄마로 인해 보게 되었죠. 생각 없이 보게 되었던 영화는 2시간 40분이라는 대장정의 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게 했습니다. 영화의 스토리나 배우들의 연기를 떠나서 아프리카의 광활한 대자연에 압도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탁 트인 대자연을 넓은 뷰로 보여주는 장면들이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계속 기억이 납니다. 이 영화를 보고 그 어떤 아름답게 꾸며진 경관도 사람의 손때가 묻지 않은 대자연은 못 따라가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보면서 스토리랑 음악도 굉장히 좋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본지 좀 돼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아무래도 조만간 저도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요즘 옛날 영화들이 재개봉을 많이 하는데, 이 영화도 재개봉을 하면 좋겠네요. 하면 보러 갈 의향이 100%인데 말입니다.

이왕이면 큰 스크린에서 혼자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보고 나면 아프리카 환경 보호에 급 관심이 가게되는 영화입니다. 감동적인 사연은 없지만, 보고 나서 유난히 여운이 길게 남아 있었고, 제가 본 영화 목록에 별 다섯 개를 탕탕탕 주었던 영화이고, 명작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영화이기에 추천드려요~잔잔해서 어느 계절에 봐도 좋겠지만, 요즘같은 쌀쌀한 겨울에 보면서 2017년의 마무리를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연시로 <아웃 오브 아프리카>를 보내주신 분의 사연글입니다.